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공개일 확정

2021. 9. 2. 15:50Entertainment BB/영화예고편 모음

728x90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가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대한민국의 군대문화를 적나라하게 다룬 이 드라마에 대해 적지 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또 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곧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이정재, 박해수 주연의 <오징어게임> 입니다. 이정재 배우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나오는 것만으로도 관심이 모아지는데 도대체 어떤 내용의 시리즈일지 호기심이 생깁니다.

1. 공식 예고편

2. 포스터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동심 가득한 게임이 알고보니 사람 목숨을 담보로 한 위험 천만한 수렁으로 몰고가는 게임이고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 과정이 주된 스토리인것으로 보여집니다.

돈 앞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이기적이고 목숨을 경시하는지에 대한 풍자가 많이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정재 배우와 박해수 배우가 공동주연을 맡은 것만으로도 큰 기대가 됩니다. 둘 다 연기에 대해서라면 걱정없는 보증수표 같은 배우들이기 때문입니다.

영화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 등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직접 각본, 감독을 맡았다고 합니다. 살벌한 액션 속에서 전달되는 메시지가 의미 심장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액션 수위도 좀 높아 보이구요. 워낙 표현의 경계가 없는 넷플릭스이다보니 더 궁금해집니다.

 

 

반응형